Quantcast

‘안녕, 나의소녀’ 류이호,  캐스퍼라디오 옥탑라됴 게스트 출연 ‘설렘 장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캐스퍼라디오에서 진행되는 옥상달빛의 옥탑라됴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5월 영화 ‘안녕, 나의소녀’ 홍보차 내한한 후 3달 만에 다시 한국팬을 만난다.

류이호는 오늘 오후 귀국해 첫 번째로 캐스퍼라디오 ‘옥상달빛의 옥탑라됴’의 출연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므로 한국 팬들의 기대감을 사고 있다.

‘옥탑라됴’
‘옥탑라됴’

옥상달빛은 ‘옥탑라됴’를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특유의 위트로 청취자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과 한달에 한 번 아이돌 게스트와 진행되는 ‘월간아이돌’ 프로그램을 통해 넓은 층의 청취자들을 섭렵하고 있다.

캐스퍼라디오는 네이버 V-Live를 통해 옥상달빛, 10cm, 소란, 하이라이트 손동운, 하박국, 대중음악평론가 김윤하, 기자 박희아 등 요일마다 다른 고정 DJ들과 함께 보이는라디오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