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서은광, 군대 내일(21일) ‘입대’…비투비 새로운 리더 이민혁 중심 6인 체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내일 21일 입대를 앞두고 있다.

비투비 서은광의 군대 소식은 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공식 트위터 계정에 “9월 21일 진행 예정인 BTOB IN JAKARTA 2018 콘서트에 멤버 서은광이 군복무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군입대 소식에 따른 부득이한 상황에 대해 멜로디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며 스케줄 변동을 알렸다.

또 25일 빌보드코리아가 주최하는 평화콘서트 “하나의 가을” 역시 여섯 명만 참석할 예정이다.

서은광이 속한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해 7년차가 된 아이돌 그룹이다. 또 7년차 아이돌들이 대부분 해체하게 된다는 ‘7년차 징크스’를 이기고, 전원 재계약을 선택하며 돈독한 팀워크를 보여준 그룹이다. 

비투비(BTOB) 공식 트위터
비투비(BTOB) 공식 트위터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작사, 작곡 능력 그리고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실력파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비투비(BTOB) / 서은광 인스타그램
비투비(BTOB) / 서은광 인스타그램

지난 16일 서은광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은광이 오는 21일 화천의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의 신병 교육대로 입소한다”며 “서은광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이날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서은광이 입소할 이기자 부대는 올 3월 입소한 빅뱅 대성이 군 복무를 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배우 유승호와 가수 김태우 등이 이기자 부대 출신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