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이달의 소녀(LOONA) 희진-현진 “2년 만의 완전체 데뷔, 긍정적으로 생각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희진과 현진이 2년 만에 완전체로 데뷔한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비비, 여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달의 소녀(LOON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달의 소녀(LOON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매달 새로운 소녀를 만난다’는 콘셉트로 시작된 이달의 소녀 데뷔 프로젝트는 지난 2016년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진행됐다. 총 12명의 멤버가 공개되기까지 1년 5개월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다.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가 공개된 뒤 이달의 소녀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 유닛이, 김립, 진솔, 최리가 공개된 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 유닛이,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공개된 뒤 이달의 소녀 yyxy(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유닛이 발표됐다.

이달의 소녀(LOONA) 희진 / 서울, 정송이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희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희진과 현진은 지난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높은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제일 처음으로 공개된 멤버인 희진은 “첫 번째 멤버부터 완전체까지 약 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완전체로 나오면서 벅차기도 하고 설레고 떨린다”며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팬분들께서도 많이 기다려주셨다. 긴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이달의 소녀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2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연습도 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나가면서 조금 더 완벽한 모습으로 대중분들 앞에 설 수 있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며 “이제 완전체로 나온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연습한 게 헛되지 않도록 이달의 소녀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달의 소녀(LOONA) 현진 / 서울, 정송이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두 번째로 공개된 멤버인 현진은 “개인적으로 2년이라는 시간이 짧지 않다고 생각한다. 조금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했다”며 “연습을 열심히 하면서 멤버들이 새로 나오는 모습을 보고 기쁨을 느꼈다. 완성되는 모습을 보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2년을 기다렸다”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LOON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달의 소녀(LOON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데뷔 미니앨범 ‘+ +(플러스 플러스)’는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ODD EYE CIRCLE(오드아이써클),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 여진이 모여 플러스 플러스의 효과를 발휘한다는 의미를 지녔다.

타이틀곡 ‘하이 하이(Hi High)’는 완전체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반갑다는 뜻의 ‘Hi’와 이달의 소녀가 정상으로 올라가겠다는 뜻의 ‘High’라는 이중적 의미로 이달의 소녀만의 하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수록곡으로는 데뷔 전 선공개된 리드 싱글 ‘페이보릿(favOriTe)’을 비롯해 ‘+ +(플러스 플러스)’, ‘열기’, ‘퍼펙트 러브(Perfect Love)’, ‘스타일리시(Stylish)’까지 총 6곡이 담겼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 +(플러스 플러스)’를 발매하는 이달의 소녀(LOONA)는 타이틀곡 ‘하이 하이(Hi High)’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