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사랑-다니엘 헤니, 골프웨어로 완성한 커플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한 골프웨어 브랜드가 공식 모델 배우 김사랑(나이 40세)과 다니엘 헤니(나이 39세)의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컬러와 기능성 소재를 중심으로 필드 전문성을 높이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게 특징이다.

김사랑 / 와이드앵글
김사랑 / 와이드앵글

화보 속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는 편안한 기능성 라인 또는 부드러운 고급 니트를 입고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필드 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무채색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가을시즌에 맞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를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다니엘 헤니 / 와이드앵글
다니엘 헤니 / 와이드앵글

특히 김사랑은 핑크 컬러로 코디한 슬림한 핏을 드러내며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드러냈다.

와인, 버건디 컬러의 니트와 베스트(조끼)를 입은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의 모습은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부러움을 자아낸다.

김사랑-다니엘 헤니 / 와이드앵글
김사랑-다니엘 헤니 / 와이드앵글

김사랑은 2000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드라마 ‘천년지애’, ‘이 죽일 놈의 사랑’, ‘시크릿 가든’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다니엘 헤니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한국 무대에 데뷔했고, 2009년 ‘엑스맨 탄생 - 울버린’으로 할리우드에도 진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