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네팔 수잔 가족, 워터파크-양평 용문사서 힐링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 네팔의 수잔과 친구들이 양평에 위치한 용문사를 방문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는 네팔 어노즈 가족의 한국여행 셋째날 모습이 방송됐다.

맑은 공기와 고요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산사를 걷던 가족들은 산책로를 따라 용문사 입구로 들어섰다. 가족들은 “알록달록하고 예쁘다”며 네팔 가족은 줄줄이 달린 법당에 연등에 감탄했다.

네팔에선 여태껏 몰랐던 사찰의 새로운 모습에 리나와 엘리자는 신기해했다.

네팔 친구들은 네팔의 ‘부처님 오신 날’ 행사인 부다 자얀티 축제를 언급했다. 불교신자가 많은 네팔은 부처님 오신 날을 부다 자얀티 축제로 기념한다. 수잔은 “같은 불교 신사인데 전혀 다른 모습이 신기하다”며 한국의 절을 둘러본 후기를 말했다.

네팔 수잔 가족 친구들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방송캡처
네팔 수잔 가족 친구들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방송캡처

놀이기구를 타게 된 가족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기구에 탑승했고 쾌속질주하는 기구에 비명을 질러댔다. 어노즈는 끊임없는 낙하와 물폭탄에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가족들은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이어 다음 목적지 또한 워터파크에서 가장 핫한 놀이기구인 워터 슬라이드였다. 스릴 만점의 워터 슬라이드에 아빠 어노즈는 잔뜩 겁을 먹었다. 이번에는 키 재기 검사에 통과한 숴염은 가족들과 기구를 탑승할 수 있게 됐다.

수잔의 네팔 가족과 친구들이 출연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