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와 다시 러브라인?…쌈디 “방금 멋있는 척 했냐?” 불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래퍼 쌈디(사이먼 도미닉)이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기안84의 핑크빛 기류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물따귀 게임’을 하는 기안84와 박나래의 핑크빛 기류가 그려졌다.

박나래와 기안84는 6연속 가위바이보를 비겼고, 결국 기안84가 가위바위보에서 이겨 공격 기회를 얻었다. 하지만 과한 할리우드 액션으로 물바가지를 놓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두 사람 진짜 만나야할 것 같다”라고 격하게 반응했다. 

기안84 쌈디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기안84 쌈디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하지만 이 가운데서 쌈디는 기안84를 향해 “방금 멋있는 척 했냐”며 견제하는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기안84♥박나래의 전용 BGM을 틀어 스튜디오에서 보던 회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쌈디의 부모님은 지난 3일 ‘나 혼자 산다’에서 예비 며느릿감으로 박나래를 꼽아 박나래와 쌈디는 묘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