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 이동욱, 비현실적 외모 담긴 화보 공개…“다 화장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이동욱(나이 37세)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비밀스럽고도 강인한 캐릭터인 예진우를 연기하고 있는 이동욱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엘르’ 9월호 커버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이동욱 / 엘르
이동욱 / 엘르

인간도 신도 아닌, 남성도 여성도 아닌, 소년도 남자도 아닌 그 간극의 비현실적인 모습을 연기해달라는 다소 낯설고 어려운 주문에도, 처음의 어색함을 곧 깨고 연기에 몰입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여전히 뽀얀 피부와 호리호리한 체격을 유지하는 동안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그는 ““다 화장발이다”라고 겸손하게 말하면서도, “피부 건강을 위해서 기본적인 뷰티 케어를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동욱 / 엘르
이동욱 / 엘르

이어 “직업 상 메이크업을 할 수 밖에 없지만 메이크업 후 클렌징을 꼼꼼하게 하고 자기 전 립밤을 바른다”고 그만의 팁을 공개하기도.

팬들 사이에선 이미 ‘집돌이’로 유명한 그. 공식 스케줄이 없을 땐 꾸밈 없이 집에서 뒹굴거리는 게 가장 편하다는 소탈한 면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동욱 / 엘르
이동욱 / 엘르

주위 스태프들을 세심하게 챙기고, 현장에서 주어진 일을 잘 해내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 이동욱은 “그런 책임감 있는 모습, 내 사람들을 챙기는 모습이야말로 내가 남자답다고 느껴진다”고 전했다.

한층 깊어진 눈빛과 ‘잘생김’을 엿볼 수 있는 이동욱의 새로운 화보는 ‘엘르’ 9월호와 ‘엘르’ 공식 웹사이트, ‘엘르’ 인스타그램에서 화보와 영상으로 곧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