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하세요’, 아이돌 70명 사랑하는 ‘덕질소녀’ 등장…“누적되는 덕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안녕하세요’ 스튜디오가 갑자기 ‘진품명품’ 촬영장으로 돌변했다.

20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아이돌 덕질에 푹 빠져있는 사연주인공이 애지중지하는 희귀템 콜렉션이 공개된다.

이날 등장한 ‘그녀의 남자들’ 사연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관련 상품이 새로 나올 때마다 돈을 쓰고, 그 물건에 손끝만 스쳐도 화를 내는 덕질에 푹 빠진 여동생을 말려달라는 언니의 고민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연 주인공은 가족들도 만지지도 못하게 하는 굉장히 소중히 여기는 물건들을 큰 마음 먹고 가져왔다”고 한다.

이와 관련 신동엽을 비롯한 출연진 전원이 흰 장갑을 낀 채 물건 하나 하나를 조심스럽게 다루는 ‘진품명품’같은 현장이 포착돼 대체 얼마나 진귀한 아이돌 관련 수집품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KBS2 제공
KBS2 제공

마침내 내용물이 공개되자 모두의 눈이 휘둥그레진 가운데, 특히 덕질에 일가견이 있는 최현석 쉐프마저 놀라게 만든 희귀템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실 덕질과 수집욕보다 더 큰 문제는 사연주인공이 금새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인 탓에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빠져있는 덕질의 대상이 점점 늘어난다는 것.

단순히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의 수준을 넘어서 9개 그룹에 멤버 70명을 문어발식으로 덕질하는 사연주인공은 이들이 동시에 컴백하거나, 각 그룹 팬들끼리 다툴 때마다 어떤 앨범을 먼저 사야할지, 어느 그룹의 손을 들어줘야할지 선택장애를 겪고 있다는 나름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에 “덕질은 인생의 양념”이라는 남다른 ‘덕후’ 자부심을 드러내던 최현석 쉐프도 “이분은 계속 누적되는 덕질이다. 전형적인 방법이 아니다”라며 고민 해결에 난색을 표했다는 전언이다.

얼마나 아이돌 덕질에 빠져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한 캐릭터 구별 테스트에서 출연진과 방청객 모두가 전혀 감도 못잡고 있는 가운데, 사연주인공은 보자마자 곧바로 알아 맞추는 놀라운 식별 능력을 발휘하며 ‘진성 덕후’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무려 70명의 아이돌과 문어발식 사랑에 ‘덕질소녀’가 손도 못대게 애지중지하는 희귀템이 무엇인지 밝혀질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77회는 20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