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온영화, ‘더 크리미널 마인드:공공의 적과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더 크리미널 마인드:공공의 적과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가 나왔다.
 
19일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 여행’온영화 코너에서는 ‘더 크리미널 마인드:공공의 적과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가 소개됐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더 크리미널 마인드:공공의 적’은 범죄소설 심리죄 5부작 중에서 ‘성시지광’편을 각색한 작품으로 정의의 탈을 쓴 살인 사건과 그 광기의 연쇄 살인을 막기위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정교하게 설계된 계획과 고도의 기술로 피해자를 끔찍하게 살해해 도시를 혼란에 빠뜨린 연쇄살인범 ‘도시의 빛’, 그의 살인에는 공통점이 있다.
 
또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었는데 환상적인 섬 타이티에서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바다를 닮은 자유로운 여자 태미와 바다를 사랑하는 섬세한 남자 리처드의 이야기를 다뤘다.
 

두 사람은 함께 요트를 타고 6500km의 긴 여행을 시작하고 바다 위에서 인생 최고의 행복한 시간을 만낏하던 중에 예상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허리케인을 만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