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한해, 블랙핑크 뚜두뚜두 가사에 원샷 요정 등극…‘역시 랩퍼라 다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한해가 놀라운 받아쓰기 능력을 선보이며 원샷 요정으로 등극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받아쓰기 문제로 출제됐다.

이 날 출연진들은 대세 아이돌 블랙핑크의 노래가 출제되자 반가워하며 흥부자의 모습을 보였다.

받아쓰기로 출제된 부분은 랩 가사로 특히 이 날 한해는 랩퍼답게 대부분의 가사를 받아 적으며 에이스의 면모를 보였다.

“오랜만에 많이 적어서 잘하는 척을 하고 싶었다”라고 말한 한해는 정답 공개 후 정답 근접자로 원샷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처

몇 주간의 부진을 씻어내고 원샷 요정으로 등극한 한해에게 출연진들은 “더 좋은 포즈를 준비했어야지”라며 면박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는 지난 6월 15일 발매된 블랙핑크의 앨범 ‘SQUARE UP’에 수록된 곡으로 ‘나는 멋진 여성이다’라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