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탐정’ 2차 티저 공개, ‘잔잔 멜로디→기괴 소음’ 소름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의 탐정’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달콤한 멜로에서 오싹한 호러로 순식간에 바뀌는 반전 분위기가 소름을 유발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다.
 
이 가운데 지난 17일, ‘오늘의 탐정’ 측이 반전 분위기가 담긴 2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3842385)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삽시간에 180도로 변하는 분위기가 오싹함을 더욱 배가 시키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KBS2 ‘오늘의 탐정’ 티저 영상 캡처

 
영상 속 박은빈은 따스한 햇볕 아래 서 있는데 싱그러운 멜로디가 흘러나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박은빈 뒤로 최다니엘이 다가와 박은빈의 귀에 보청기를 끼워 주는데, 최다니엘의 표정에 걱정이 어려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보청기를 낀 바로 그 순간, 박은빈은 어디선가 들려오는 기괴한 소리에 괴로워하고 있다. 특히 날카로운 비명소리와 함께 피로 물든 케익, 땅 속에서 몸부림치는 손 등 보기만 해도 소름을 돋게 만드는 끔찍한 화면들이 박은빈의 모습과 겹쳐지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빠르게 높인다. 뿐만 아니라 “죽여 버리면 되잖아. 이랑이가 죽은 건 너 때문이야”라는 차가운 목소리가 모골을 송연하게 만든다. 이에 최다니엘은 고통에 휩싸인 박은빈을 향해 “정여울!”이라고 외치고 있어 긴장감을 한껏 높인다.
 
그런가 하면, 박은빈이 최다니엘의 등 너머를 두려움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 곳에 홀연히 모습을 드러낸 것은 빨간 원피스 차림의 이지아. 특히 이지아는 자신을 노려보는 박은빈, 최다니엘을 향해 천진한 미소를 지어 보여 단숨에 머리칼을 쭈뼛 서게 한다.
 
한편, 동 시간 공원 CCTV 화면 속에는 이지아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최다니엘과 박은빈의 모습만 담겨 있어 이지아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이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빨리 보고 싶다!”, “헐 티저 대박이다! 9월아 오고 있니?”, “티저 보니까 더 기대된다”, “첫방 왕 기대중.. 연기 대본 연출 모두 완벽할 듯!!”, “티저 너무 이쁜데 완전 무서워”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다니엘-박은빈-이지아-김원해-이재균-이주영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5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