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리-남창희-서리나 등 ‘가즈아 원정대’, 서핑보드도 완벽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가즈아 원정대’ 서핑보드 편이 모두 공개됐다.
 
매주 화, 금 오후 1시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스포츠 웹 예능 ‘가즈아 원정대’가 공개되고 있다.
 
초보자도 보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친절한 설명은 기본, 마이티 마우스 쇼리와 남창희, 서리나, 이대우, 이유이, 이서영의 케미,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배경 등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즈아 원정대’는 앞서 웨이크보드 편으로 관심을 모았다.
 
여세를 몰아 ‘가즈아 원정대’ 2화 서핑보드 편이 공개됐고 이번에도 초보자까지 배려한 기초교육, 안전교육 등 다양한 볼거리가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서핑보드 편에서 6명의 멤버들은 엄청난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기는 가하면, 초보가 맞나 싶을 정도로 쉽게 서핑보드를 즐기며 따라 배우는 자신감도 안겼다.

‘가즈아 원정대’ 영상 캡처

 
웨이크보드 편에서 1등했던 쇼리는 이번 서핑보드 편에서도 1등을 차지했고, 물 공포증을 극복한 이유이 역시 1등을 기록했다. 쇼리와 이유이는 손뼉 치기로 최후의 1인을 뽑았고 그 결과 이유이가 당당히 승자가 돼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이서영 역시 완벽한 밸런스로 서핑보드를 즐겼고, 서리나는 서퍼 강사들이 인정한 체력왕에 등극하기도 했다.
 

서핑보드를 제대로 즐긴 ‘가즈아 원정대’ 6인. 쇼리는 “파도는 처음인데, 올라탔을 때의 느낌을 잊을 수 없다”고 전했고, 서리나도 “바다가 예뻤고 이를 배경 삼아 서핑보드를 타는 게 아름다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즈아 원정대’는 웨이크보드와 서핑보드 편에 이어 3화 춘천레저타운에서 진행된 카트와 클라이밍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