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언니’ 최유정, 솔직한 마음 고백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언니 필요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EXID 하니와 위키미키 최유정이 완벽 케미를 예고했다.
 
지난 17일(금) 저녁 8시 30분 채널 JTBC4에서 ‘비밀언니’ 16회가 방송됐다.
 
이날 ‘비글미’ 넘치는 비밀동생으로 긴장 속에 등장한 최유정은 “언니가 생긴다니까 너무 떨린다”며 비밀언니와 하고 싶은 것으로 같이 그림 그리기, 맛있는 거 먹으러 가기 등 사소하면서도 귀여운 ‘비밀리스트’를 이야기했다.

JTBC4 ‘비밀언니’ 방송 캡처

 
특히 최유정은 “일을 하다 보면 자존감과 자신감이 낮아질 때가 있다고 하더라. 낮아진 자존감을 회복하는 방법이나 문제의 답을 함께 찾을 수 있는 언니가 필요하다”고 밝게 웃는 모습 뒤 감춰져 있던 솔직한 마음도 드러냈다.
 
하니를 향한 EXID 혜린과 정화의 폭로전도 이어졌다. “동생 같은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줘야 한다”고 하니를 디스하던 멤버들은 “정신적인 조언을 얻어야 할 때나 고민과 생각이 많을 때는 항상 하니 언니를 찾는다”고 최유정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언니가 될 그를 칭찬했다.
 
또 하니는 “해결을 내리기보단 같이 고민해주는 건 잘해줄 수 있을 것 같다. 옆에서 함께 고민하고 응원해주는 좋은 언니가 되어주고 싶다”며 ‘다정왕’ 면모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유정보다 먼저 비밀아지트에 도착한 하니. 등장만으로 기대감은 물론 하니와 최유정의 찰떡 케미도 예고한 ‘비밀언니’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 JTBC4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