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JYJ 김준수, 故 김광석 미발표곡 '12월' 등 스페셜 앨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NEW(대표:김우택)는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의 개막을 기념하여 스페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뮤지컬 '디셈버'가 올해로 50주년을 맞는 故김광석의 노래들로 채워지는 의미를 담아 2013년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준수가 다시 부르는 스페셜 앨범을 기획했다.
 
올 겨울, 독보적인 대형 창작 뮤지컬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뮤지컬 '디셈버'의 수록곡들이 감성보컬 김준수를 통해 재해석된다.
 
김광석과 김준수, 그리고 뮤지컬 '디셈버' 속 드라마를 엿볼 수 있는 특별 수록곡은, 뮤지컬 넘버와는 또 다른 편곡으로 ‘김준수’의 매력을 전한다.
 
JYJ 김준수 / 씨제스엔터
JYJ 김준수 / 씨제스엔터
뮤지컬 '디셈버'에서 가슴 시린 첫 사랑의 주인공 ‘지욱’으로 출연하는 김준수는 이번 앨범에 김광석의 미발표곡 ‘12월’을 비롯해 청춘의 이정표 ‘이등병의 편지’,’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사랑이라는 이유로' 등 주옥 같은 김광석의 대표곡과 뮤지컬 속 ‘지욱’의 테마 중 한 곡을 새로운 편곡으로 선보인다.
 
뮤지컬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아닌 그 넘버들을 다양한 장르로 재해석해 스페셜 앨범을 기획한 사례는 국내 최초이며 이 앨범은 대중들에게 그리웠던 김광석의 노래를 다시 만나는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12월'은 김광석의 미발표곡으로 화제가 됐으며 뮤지컬 '디셈버'는 김광석의 '가창곡','자작곡','미발표곡'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작품이다.
 
앞서 열린 뮤지컬 쇼케이스에서 김준수는 “미발표곡 '12월'을 부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 뮤지컬을 참여 하는 이유가 충분 했다”고 밝힐 정도로 아름답고 아련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첫사랑을 볼 수 없음에 아파하고 그리워하는 이 곡의 가사에서 한편으로 속절 없이 떠나가버린 우리 시대 최고의 ‘가객’ 김광석에 대한 그리움도 묻어져 있는 듯 하다.
 
시대의 아픔과 삶의 애환을 노래 하던 김광석의 음악이 마음을 울리는 보컬리스트 김준수에게 재해석 되어 12월 기적 같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