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황치열, 받아쓰기 에이스 등극…“영어를 한글로 쓰는 전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 황치열이 출연해 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18일 방송되는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황치열이 게스트로 나선다. 인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는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토’ 멤버들과 함께 받아쓰기에 도전한 황치열을 두고 붐은 “오늘 에이스가 왔다. 팝송 외울 때도 영어로 안 쓰고 들리는 대로 쓴다고 한다”며 “영어를 한글로 쓰는 전문가”라고 소개해 멤버들을 기대에 부풀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미션곡에는 영어 단어가 포함돼 있어 황치열은 기대 어린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하지만 그는 첫 미션곡을 들은 직후 옆에 앉은 신동엽의 답을 베끼는 모습이 포착돼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황치열 / tvN 제공
황치열 / tvN 제공

또한 이날 현장에서는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한 한해의 고군분투가 펼쳐져 흥미진진함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키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여온 한해는 이날 녹화 현장에서 “진짜 자신있다. 이제 저를 믿어달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것. 한해는 노래를 받아쓸 때 뿐만 아니라 간식 타임에도 키를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인간 복사기’라 불리는 황치열의 개인기와 의외의 받아쓰기 실력, 그리고 한해의 에이스 탈환 여부는 18일 저녁 7시 40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