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한상진, 노사연에 대한 비밀? “가족들이 모두 노사연 판박이”

  • 황미리 기자
  • 승인 2018.08.17 00: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미리 기자] ‘해피투게더3’ 배우 한상진이 노사연에 대한 비밀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KBS2‘해피투게더3’에서는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에서는 이계인, 지상렬, 염경환, 한상진, 우기(여자아이들)가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한상진은 노사연의 대식가 면모를 공개했다.

한상진은 “큰이모네 집에 가면 마당에 닭 100마리 정도가 있었다.
매일 ‘1인 1닭’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상진은 “명절에 만둣국도 1,000개를 빚는다“면서 “우리 가족 사전에 배부른 건 절대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북에서 왔기 때문에 ‘배가 부르다’고 얘기하면 ‘후라이 까지 마라’고 한다”며 살벌한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한상진은 “가족들이 너무 쎄서 노사연 누나 결혼 전 이무송에게 일부 친척들만 소개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가족들의 강한 노사연 유전자를 강조하며 “가족들이 모두 ‘머리 긴 노사연’, ‘머리 짧은 노사연’, ‘키 큰 노사연’, ‘키 작은 노사연’ 등 노사연 판박이”라고 말해 보는이들을 폭소케했다.

또한 한상진은 “아직도 이무송은 우리 친척의 반도 못 봤다”며 “아직도 가족 중에서 연예인 대기 인원이 8명이 더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KBS2‘해피투게더3’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