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베리굿(BerryGood) 조현 “비키니 사진 반응? 남 시선 신경 안 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베리굿(BerryGood) 조현이 비키니 사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베리굿(태하, 조현, 서율, 다예, 세형, 고운) 첫 번째 정규앨범 ‘프리 트래블(Free Trave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베리굿(BerryGood) 조현 인스타그램
베리굿(BerryGood) 조현 인스타그램

앞서 조현은 지난달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몸매가 돋보이는 비키니 사진을 올려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이슈에 대해 조현은 “의도치 않게 기사를 보고 댓글을 읽었다. 좋은 반응도 있고 ‘과하지 않냐’는 반응도 있었다”며 “사실 저는 남의 시선을 신경 안 쓴다. 여자라면 펑퍼짐한 의상이 편해서 좋긴 하지만 라인을 붙게 입는 걸 즐기기 때문에 사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베리굿(BerryGood) 조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굿(BerryGood) 조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쇼케이스에서도 조현의 몸매는 단연 돋보였다.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조현은 탄탄한 뒤태를 자랑하며 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초등학생 때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던 조현은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먹는 걸 좋아한다. 그런데 먹는 만큼 땀을 흘린다”며 “땀을 흘리면 피부도 좋아지고 몸에 있는 독소도 빠진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서 안무를 하기 전에 체력훈련을 한다. 버핑테스트도 하고 허벅지 근력도 키우면서 사소하기 관리하고 있다”며 “안무를 배우기 전에 항상 스트레칭을 하고 운동을 한다”고 덧붙였다.

베리굿(BerryGoo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굿(BerryGoo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베리굿의 첫 번째 정규앨범 ‘Free Travel’은 여섯 소녀들의 첫 번째 자유여행을 의미한다.

세련된 비트 위에 트렌디한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 트랙인 타이틀곡 ‘풋사과’는 베리굿 멤버들의 매력에 사과의 신선한 아삭함이 더해져 올여름을 더욱 진해진 과일향으로 상큼하게 책임지는 곡으로, 사랑에 약한 수동적 존재가 아닌 능동적,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서브 타이틀곡 ‘멜로우 멜로우(Mellow Mellow)’는 팝스럽고 고급스러운 멜로디에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하우스 기반의 신스팝 곡으로, 세계적인 히트 작곡가 안드레아스 오버그가 작업했다.

수록곡으로는 고운의 첫 자작곡 ‘너와 나의 날’, 감각적인 보컬과 감성 디테일이 매우 돋보이는 서율의 솔로곡 ‘다시 꿈꿀 수 있을까’를 비롯해 매일 다른 색으로 예쁜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소녀들의 소망을 담은 ‘빨주노초파남보’, 파워풀한 비트와 시원한 브라스가 곡 전반을 이끌어가는 걸크러쉬 느낌의 ‘기브 잇 어웨이(Give It Away)’, 좋아해선 안될 사람인 언니의 연인을 마음에 담은 짝사랑을 노래한 ‘미안해 언니’, 트로피컬 하우스를 기반으로 베리굿의 꿈, 좌절 그리고 희망을 날지 못하는 키위새에 빗대어 노래한 ‘Fly (키위새 날다)’,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사운드와 이별 뒤의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한 발라드곡 ‘그 놈의 사랑’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프리 트래블(Free Travel)’을 발매하는 베리굿(BerryGood)은 타이틀곡 ‘풋사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