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송아, 드라마 ‘미스 마’ 출연 확정…뽀글뽀글 푸들머리로 파격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흔한 드라마 캐릭터의 배우가 자신의 평소 이미지를 깬 사람으로 변해서 나타나는 모습은 쉽지 않다. 그럴 때 가장 극적인 효과를 주고 영향을 주는 게 바로 헤어스타일이다.

최근 배우 윤송아가 자신의 SNS 계정에 “뽀글뽀글 푸들머리 아직은 어색 하지만…곧 익숙해 지겠지?? ㅋ 내가 유행시킬테닷!!!’ 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담긴 10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윤송아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고 특별한 액세서리 없어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을 착용했다.

여기에 부시시한 밝은 브라운 컬러의 단발 곱슬퍼머 헤어스타일로 반전매력을 뽐냈다. 이런 윤송아 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 실버 컬러의 진주가 덧보였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진주가 더욱 스타일의 개성을 앳지 있게 살려 준다” 며 남다른 ‘부띠끄헤렌 진주사랑’으로 알려진 윤송아.

윤송아 인스타그램
윤송아 인스타그램

그의 기린 같은 가느다란 목에 딱 맞는 진주 목걸이와 유니크 하면서 깔끔하고 세련된 투웨이형 진주 팔찌와 반지는 절친 동생인 강혜정 대표가 운영하는 모 주얼리로 알려졌다.

그래서 그런지 이날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사진이 공개 되면서, 팬들은 작품 속 캐릭과 맞는 윤송아의 의상, 헤어, 진주 세트가 하나 같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이번 SBS 새 주말드라마 ‘미스 마’에서 윤송아는 부동산 중개업자 양선생 역을 맡아 톡톡 튀는 극적인 변신을 꽤 한다. 실제로 고준희 황정음 김선아 박보영 송지효 등 헤어스타일로 주목 받은 연예인들이 많다. 윤송아 역시 이번 드라마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파격변신 한 헤어스타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성별곡’,’바람의 나라’,’닥터 이방인’을 집필한 박진우 작가가 극본을 맡은 ‘미스 마’는 영국 작가 애거사 크리스티 작품을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주인공이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변 사건을 해결해 가며 그를 둘러싼 비밀을 밝히는 스토리를 담았다. 벌써부터 김윤진이 주연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