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신우겸, ‘배드파파’ 전격 캐스팅…장혁-신은수 등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신예 신우겸이 드라마 ‘배드파파’에 전격 캐스팅됐다.

16일 바이브액터스는 신우겸이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배드파파’는 거친 세상으로부터 자신의 가족을 지켜내기 위해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는 가슴 저리는 중년 가장의 위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최고의 복싱 선수였으나 한순간에 돈과 명예를 모두 잃고 불행에 빠진 인물 유지철 역은 장혁, 유지철의 딸 유영선 역은 신은수가 캐스팅됐으며 손여은, 김재경, 박지빈 등 연기력을 갖춘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신우겸 / 바이브액터스 제공
신우겸 / 바이브액터스 제공

신우겸은 신약개발 연구원 ‘김대성’ 역을 맡아 박사를 도와 개발하던 중 불의의 큰 사고를 겪게 되는 인물로 유지철과 엮이게 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데 한몫을 할 예정이다.

신우겸은 “정의와 비열 가운데 선 인물이다. 인물의 다면적인 심리가 잘 표현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하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신우겸은 신한은행, SK텔레콤 등 수십 편의 광고에 출연해왔으며, 드라마 ‘크로스’, ‘또 오해영’, ‘환상거탑’, ‘천상여자’와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신우겸이 캐스팅된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는 ‘사생결단 로맨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