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팩트(IMFACT), 오늘(16일) 신곡 ‘나나나(懦那䛔)’ 발표…‘2018 청춘찬가’ 탄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 첫 여름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16일 스타제국은 임팩트가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나나나(懦那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곡 ‘나나나(懦那䛔)’는 중독성 있는 딥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상반되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과 멜로디, 시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져 임팩트만의 강렬한 음악 색깔을 담아낸 노래이다.

킬링 파트인 “나나나”가 반복되어 중독성 짙은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으며,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대중적이다.

뿐만 아니라 임팩트는 ‘나약하여 어찌 붙잡나’라는 한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신곡 ‘나나나(懦那䛔)’로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을 향한 위로를 건네며 ‘2018 청춘찬가’ 탄생을 예감케 한다.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제공
임팩트(IMFACT) / 스타제국 제공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불안하고 위태로운 청춘의 단상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데뷔 첫 여름 컴백에 나서는 만큼 임팩트의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매력이 시선을 사로 잡으며,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가 ‘나나나(懦那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임팩트는 이전 곡 ‘빛나’에 이어 신곡 '나나나(懦那䛔)'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임팩트(IMFACT)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나나나(懦那䛔)’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