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이계인, “유재석 때문에 ‘뻥계인’ 별명 생겨” 울분 토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해피투게더3’ 이계인이 유재석 때문에 ‘뻥계인’이라 불린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1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과 코요태, 크러쉬, 장덕철, 청하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여름 사냥꾼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에는 이계인, 지상렬, 염경환, 한상진, (여자)아이들 우기가 출연해 안방 극장에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지난 번 ‘해투’ 출연으로 ‘뻥계인’이라는 별명을 얻은 이계인이 출연해 시종일관 멈추지 않는 토크를 선보였다.

특히, 이계인은 “유재석 때문에 ‘뻥계인’이라는 별명이 생겼다”며 “친구들이 요즘 ‘사계인’이라고 부른다”고 밝히며 유재석에게 원망의 눈초리와 함께 억울함을 호소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계인은 “멧돼지를 맨손으로 잡은 건 사실이다. 목격자도 있었다”라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KBS2 제공
KBS2 제공

하지만 빗발치는 증거 요구에 이계인은 “늪이라 증거가 다 없어졌다. 목격자도 다 돌아가셨다”며 진실 공개를 거부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뿐만 아니라 그는 ‘멧돼지 사건’에 더해 “맨 주먹으로 벌을 때려 잡았다. 500마리 정도 잡아 벌 주를 담갔다”며 벌을 때려잡는 모션을 취하는 등 새로운 ‘뻥 토크’를 시작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전언.

한편, 이날 이계인은 투닥거리는 지상렬과 염경환을 향해 “둘이 싸우면 누가 이기냐”며 호기심 가득한 눈을 빛냈다.

이에 지상렬이 이계인에게 “이덕화와 싸우면 누가 이기냐”며 되묻자마자, 이계인은 “붙여줘 봐”라고 남다른 자신감을 폭발시켜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끝나지 않은 이계인의 뻥 스토리와 남다른 자신감은 16일 밤 11시 10분 KBS2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