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콘서트 D-3 아이콘(iKON), 새 포스터 공개…역대급 무대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아이콘(iKON)의 서울 콘서트가 단 3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화려하게 펼쳐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5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의 ‘iKON 2018 CONTINUE TOUR IN SEOUL’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감각적인 이미지 속 아이콘은 마이크를 들고 무대에 심취한 표정을 짓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콘은 18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특히 아이콘 멤버들이 공연 연출과 공연 영상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게다가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체조경기장이라서 새롭고 다채로운 무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콘(iKON) 콘서트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iKON) 콘서트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공연을 위해 거대한 규모로 제작된 특별 VCR 영상도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은 ‘역대급’ 현장 무대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아이콘은 개인 무대와 ‘유닛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콘(iKON)은 18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도시로 찾아간다.

이외에도 투어 예정인 도시들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