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수상한 그녀’, 다시 찾아온 빛나는 전성기…총 관객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영화 ‘수상한 그녀’가 15일 오전 TV방영된다.

‘수상한 그녀’는 지난 2014년 1월 개봉한 황동혁 감독의 작품.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등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分)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된다. 

CJ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간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드리 헵번처럼 뽀얀 피부, 날렵한 몸매... 스무살 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스무살 ‘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다.

영화 ‘수상한 그녀’는 누적 관객수 8,659,725명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