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김준수, 연말콘서트 티켓팅 오늘 오픈…티켓팅 전쟁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티켓팅이 오늘 저녁 8시부터 오픈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의 특별한 연말 콘서트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 티켓이 오늘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된다. 이번 콘서트는 하루에 6500석이며 이틀간 1만 3천 여명의 규모로 김준수는 이번 콘서트에서 35인조 올라이브 오케스트라 밴드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과 같은 발라드와 뮤지컬 무대 위주의 컨셉은 그대로 유지하되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레퍼토리가 추가 되어 올 연말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JYJ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는 오는 12월 30일, 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를 열고 2013년의 마지막 날을 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 김준수의 이번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김준수의 주요 뮤지컬 넘버와 솔로 1, 2집의 발라드 수록곡을 중심으로 올해 참여 했던 OST와 평소 즐겨 부르는 애창곡들이 추가 된다.
 
JYJ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작년 아이돌의 진화를 입증 했다는 평가와 함께 폭 넓은 관객이 다녀간 만큼 이번 공연의 기대감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뮤지컬과 솔로 공연을 찾았던 팬들 뿐만 아니라 시즌에 따라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공연장을 찾는 일반 대중들까지 몰릴 것으로 보여 티켓 전쟁이 예상 된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현재 뮤지컬 '디셈버:끝나지 않은 노래'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연말 단독 콘서트 '2013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 티켓은 오늘(3일) 저녁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