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5일, 별자리 운세로 보는 애정운…‘물병자리, 쌍둥이자리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에 이목이 모였다.

15일 수요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다음 운세
다음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로 보는 하루와 애정운은 아래와 같다.

물병자리 (01.20~02.18)

자신감과 매력이 넘치는 날이에요. 계획한 일들은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는군요. 스타일에 신경 쓰고 더불어 내면도 가꾸어 보세요.

애정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만남이 훨씬 편안해지겠군요. 다만 오랜 연인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할 시점이네요.

물고기자리 (02.19~03.20)

지적인 면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시기에요. 주변에서 인정받고, 이루고 싶었던 일을 이루겠군요. 남들보다 한발 먼저 부지런히 움직이면 반드시 즐거움이 따를 거예요.

애정운: 좋은 기운이 솟아나고 있군요, 서로의 고민과 갈등, 스트레스를 함께 풀 수 있는 편안한 만남입니다.

양자리 (03.21~04.19)

곤란한 상황이 있을 수 있어요. 노력의 대가는 결국에 크게 다가올 것이니, 용기와 성실함으로 대처하세요. 잠깐의 휴식으로 재충전의 힘을 얻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살짝 상대방과 의견충돌이 예상되는군요. 은근슬쩍 애교를 부리거나 감각 있게 대처해야 하겠군요.

황소자리 (04.20~05.20)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순간이에요. 불필요한 걱정은 뒤로하고, 당신의 능력을 믿고 추진해 보세요. 체력 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애정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게 되고 열정적인 데이트가 예상되므로 혹시나 데이트를 뒤로 미루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05.21~06.21)

사회생활에서 피곤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매사에 경솔한 언행을 피하면 복잡한 일도 무난히 해결될 거예요. 가정에 일찍 귀가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에요.

애정운: 상대가 어처구니없는 실수를 유발하더라도 한 번쯤 이해해 주는 너그러움이 필요하겠군요.

게자리 (06.22~07.22)

심신이 피곤하네요. 어려운 상황을 무조건 피하기보다 적극적으로 돌파하세요. 해결할 방법이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연애에서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애정운: 특별한 이벤트나 고백보다는 만남 자체가 편안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연출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사자자리 (07.23~08.22)

운명이 바뀌는 시기에요. 과거의 미련은 떨쳐 버리고,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세요. 일이든 연인이든 변화하는 과정에는 어려움이 따를 수 있어요. 센스있게 행동하세요.

애정운: 자신의 장점이 주목받고 뜨거운 가슴으로 사랑을 느끼게 되는 중요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처녀자리 (08.23~09.23)

목표를 벗어나지 마세요. 사물을 넓은 시야로 보는 힘을 키우세요. 유학이나 해외 근무 또는 이직을 생각하던 사람이라면, 오늘을 준비 기간으로 삼으면 좋겠군요.

애정운: 생각보다 밝고 행복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이번 만큼은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세요.

천칭자리 (09.24~10.22)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이에요.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도 상쾌하네요.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에 도전해보세요. 유흥이나 부도덕한 일에만 연루되지 마세요.

애정운: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성숙한 모습을 보여야 할 때이군요. 자신의 매력을 부각해야 합니다.

전갈자리 (10.23~11.22)

학생은 시험을 치르게 되고, 직장인은 회사에서 선출되네요. 해외 운도 따르는군요. 노력하는 자세와 확고한 신념으로 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가세요.

애정운: 정신없는 장소보다는 한적한 곳에서 이상적인 대화를 유도한다면 관계가 빨리 진전되겠군요.

사수자리 (11.23~12.24)

정체되었던 일들이 진행되기 시작하고 행운의 소식이 들려오겠어요. 미루었던 일들을 해결하기 좋은 날이에요. 당신의 열정이 향하는 새로운 일에 도전해도 좋아요.

애정운: 도전하면 만남이 빛의 속도처럼 빠르게 진행되겠군요. 함께 하는 순간 만큼은 행복감이 최상이군요.

염소자리 (12.25~01.19)

학교에서든 사회에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해요. 사람을 알아 가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니, 그동안 진심으로 상대방을 대하세요. 유학이나 해외로 출장을 갈 수도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다소 따분한 날. 커플은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감정교감이 확실하게 전달되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출처-다음 운세 (사주닷컴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