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황민현, ‘와리가리’ 클립 영상 2,500만 뷰 돌파…‘황제의 위엄’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8.15 01: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황민현의 ‘복면가왕’ 영상이 조회수 2,6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15일 새벽 1시 50분께 MBC ‘복면가왕’ TV캐스트에 게재된 “테리우스의 2라운드 무대 - 와리가리” 영상의 조회수는 25,960,748회를 기록했다.

MBC ‘복면가왕’ TV캐스트 캡처
MBC ‘복면가왕’ TV캐스트 캡처

공개된 영상 속 황민현은 혁오의 ‘와리가리’를 열창한다. 황민현을 본 연예인 패널들은 그의 감미로운 음색과 힘 있는 목소리, 진성과 가성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스킬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는 지금까지 ‘복면가왕’ TV캐스트에 올라온 영상 중 조회수는 물론이며 조회수, 좋아요 수 1위를 차지한 영상으로 황민현의 무서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3월 MBC ‘복면가왕’에 테리우스로 출연한 황민현은 얼굴은 가린 상태에서 목소리만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황민현의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평소에 이런 노래를 들은 적이 없어서 이렇게 음색이 좋은지도 몰랐네요”, “황민현 노래 잘했구나”, “이런 목소리를 더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황민현은 지난 2012년 뉴이스트 멤버로 데뷔했다.

하지만 그룹의 이름을 많이 알리지 못했던 황민현과 뉴이스트 멤버들은 지난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재데뷔에 도전했다.

그 결과 황민현은 데뷔조에 이름을 올려 현재는 워너원(Wanna One)의 멤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며 가창력을 뽐낸 황민현이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