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연소 여성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남자친구에게 고급 슈퍼카 생일 선물로 받아…역대급 이벤트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08.14 15: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미국의 유명 모델 카일리 제너가 21번 째 생일을 맞아 남자친구에게 역대급 선물을 받아 화제를 모은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최연소 여성 억만장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카일리 제너의 폼나는 일상 생활을 공개했다.

앞서 카일리 제너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 트래비스 스캇에게 받은 특별한 이벤트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수천송이의 핑크색 장미꽃들이 집 앞 정원을 가득 채우고 있어 감탄을 연발한다.

Instagram ‘kyliejenner’
Instagram ‘kyliejenner’

꽃길을 따라 간 곳에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카일리 제너를 위한 남자친구의 진짜 선물이 놓여져 있었다.

바로 고가의 슈퍼카 ‘롤스로이스’였다. 카일리 제너가 선물받은 이 차는 1950년대 만들어진 빈티지로 쉽게 구하기 어려운 모델이기에 그 가치가 상당하다.

게다가 남자친구는 카일리 제너를 위해 빨간색 리본까지 달아 남다른 센스를 보였다.

Instagram ‘kyliejenner’
Instagram ‘kyliejenner’

생일 당일 남자친구에게 생각지도 못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받은 카일리 제너는 곧바로 자신의 SNS에 생일 선물을 인증했다.

그는 “동화 속 이야기와 함께 일어났다. 꿈만 같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남자친구인 스콧 또한 “내 아내이자 내 딸의 엄마인 제너를 사랑한다”며 달달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