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유, 영화 ‘용의자’ 대역 없는 리얼 액션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공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올블랙 패션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영화 매거진 ‘맥스무비’ 촬영현장으로 사진 촬영 이후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공유의 모습이다. 셔츠부터 팬츠까지 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공유는 보기만 해도 거친 남성미가 드러날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공유 / 매니지먼트 숲
공유 / 매니지먼트 숲
또한 살짝 단추를 풀어헤친 모습은 여심마저 올킬시킬 정도로 남성적인 섹시미까지 겸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올블랙 공유, 보기만 해도 멋지다’ ‘완벽한 비율’ ‘공유 상남자 매력 폭발하네’ ‘셔츠 속 공유의 숨은 근육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공유는 이번 영화에서 실전형 주체격술 액션부터 카체이싱과 암벽 등반, 18미터 한강 낙하 등 다양한 액션을 대역 없이 직접 선보이며 사상 초유의 리얼 액션으로 올 겨울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유의 2년 만의 첫 액션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용의자’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