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전소민-위너 송민호-쌈디(사이먼 도미닉)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08.14 10: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본래 직업이 개그맨, 개그우먼 또는 예능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끼를 가진 스타들이 있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을 소개한다.

전소민-위너 송민호-쌈디(사이먼 도미닉)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소민-위너(WINNER) 송민호-쌈디(사이먼 도미닉)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소민, 위너 송민호, 쌈디(사이먼 도미닉)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전소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전소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런닝맨’ 전소민

지난 2004년 시트콤 ‘미라클’로 데뷔한 전소민.

데뷔 이후 드라마 ‘에덴의 동쪽’, ‘로열패밀리’, ‘동안미녀’, ‘오로라 공주’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배우로 활동하다가 지난 2014년 런닝맨에 첫 출연해 특유의 엉뚱한 매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를 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후 개리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고 2017년 4월 16일 런닝맨에 양세찬과 함께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합류 후 그는 멤버들과 새로운 케미를 선보이고 엉뚱발랄 19금 유머도 가능한 ’돌소민’ 캐릭터를 얻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1년여의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프로그램 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활발히 활약 중이다. 

위너 송민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너(WINNER) 송민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신서유기5’ 송민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의 래퍼로 활동 중인 송민호.

위너로 데뷔하기 전에는 2011년 발라드 보이밴드 BoM 래퍼로 활동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BoM은 2013년 3월 8일에 공식으로 해체되고 송민호는 위너로 새롭게 다시 한 번 데뷔한다.

이후 슈퍼주니어 규현과 함께 ‘신서유기 시즌3’에 전격 합류하게 된다.

그는 신서유기에 출연해 “어물전 망신은 개망신”, “업대요?” 등 주옥같은 명대사를 만들어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송모지리’, ‘송가락’ 등 다양한 별명과 캐릭터를 얻었으며 ‘신서유기4’에 이어 ‘신서유기5’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쌈디(사이먼 도미닉)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쌈디(사이먼 도미닉)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 혼자 산다’ 쌈디(사이먼 도미닉)

쌈디는 지난 2007년 디지털 싱글 Lonely Night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슈프림팀 소속 가수이자 래퍼다. 

슈프림팀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에게 그의 음악을 각인시켰다. 

이후 2010년 MBC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해 남다른 센스와 말투로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바 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은 그를 예능에서 보기가 좀처럼 힘들었다. 그러나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의 1년간의 노력 끝에 쌈디는 섭외에 응하게 되고 출연 이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한다.

짧은 시간 안에 멤버들과의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해외 스케줄로 바쁜 헨리의 빈자리를 채워주고 있기도 하다. 

현재는 사실상 고정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출연과 함께 쌈디 의자, 삼촌까지도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어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