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력해진 惡”…‘보이스 시즌2’, 이하나-이진욱 둘러싼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OCN 오리지널 ‘보이스2’가 지난 11일 첫 방송된 가운데, 등장인물들의 관계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보이스2’ 공식 홈페이지에는 인물관계도가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인물들의 관계는 크게 소속으로 나뉜다. 강권주(이하나 분)가 이끄는 골든타임팀과 도강우(이준욱 분)이 팀장인 112 신고센터 출동팀.

OCN ‘보이스 시즌2’ 홈페이지
OCN ‘보이스 시즌2’ 홈페이지

등장 인물들은 서로의 존재에 대해 의심을 품기도 하고, 적대감을 드러내기도 하며, 때로는 조력자 역할 또한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 

탄탄하고 치열한 스토리라인으로 시즌1의 성공을 이끈 마진원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특수사건 전담반 TEN’, ‘실종느와르 M’ 등으로 OCN 장르물의 탄탄한 장을 만들어온 이승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보이스2’는 지난 회차 방영분에서 시청률 4.7%를 기록한 바 있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