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이경진, 정헌-정윤혜 포옹 목격‥연인관계에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옥분(이경진)이 오정태(정헌), 김춘자(정윤혜)의 관계를 알아버렸다.

14일 방송된 KBS 2TV 일일 드라마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에서 두 사람 관계가 들통났다.

KBS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캡쳐
KBS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캡쳐

정태는 춘자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오다주었다”고 했다. 춘자는 “무뚝뚝한 척하면서 속으론 생각해준다”면서 정태를 귀여워했다.

이어 정태에게 “민수 우리 호적에 넣자”면서 왜 기다려달라고 하는지 물었고, 정태는 “작년 일 누명쓰고 감옥에 갔던 것”이라면서 “반드시 밝혀낼 것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했다. 춘자는 “천만년 기다릴 것 억울한 거 꼭 밝혀라”고 했다.

옥분에게 춘자는 “저 좋아하는 사람 있다, 나중에 알려드릴 것”이라 했다. 춘자는 이 사실을 정태에게 알렸고, 정태는 그런 춘자를 품에 안았다. 마침 집 앞에서 옥분이 두 사람을 목격하고 놀랐다. 결국 정태는 모두 털어놓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