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박동빈, 윤상현-장신영-서영희와 한식구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박동빈이 소속사 MG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브라운관은 물론 스크린,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다방면으로 활약해온 박동빈이 윤상현과 장신영, 서영희와 한솥밥을 먹게 된 것.
 
박동빈 / MGB엔터테인먼트
박동빈 / MGB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의 체계적이고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연기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올리게 될 박동빈은 보다 심도 높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설 것을 예고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1998년 영화 ‘쉬리’로 데뷔한 박동빈은 장르와 역할을 불문한 연기를 펼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해왔다. 특히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살벌하고도 치밀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박동빈이었던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동빈 / MGB엔터테인먼트
박동빈 / MGB엔터테인먼트
박동빈 / MGB엔터테인먼트
박동빈 / MGB엔터테인먼트
박동빈은 “가족같은 분위기의 새로운 둥지를 갖게 되어 기쁘다.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노력하는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MGB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동빈만이 지닌 매력과 개성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둥지를 찾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박동빈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