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다은, 빅뱅(BIGBANG) 승리와 의외의 친분…“다은이 클럽죽순이 아닙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송다은이 빅뱅(BIGBANG) 승리와 의외의 친분을 드러냈다.

지난 4일 송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 콘서트 수고해쪄 #위대한승츠비 #승리콘서트 #이대표님만세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승리와 송다은이 담겼다.

빅뱅(BIGBANG) 승리-송다은 / 송다은 SNS
빅뱅(BIGBANG) 승리-송다은 / 송다은 SNS

영상 속 승리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클럽 죽순이 아닙니다. 여러분 오해하지 말아주십시오. 굉장히 성실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입니다. 다은이를 응원합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송다은은 클럽에 자주 다닌다는 진실을 알 수 없는 목격담 등으로 인해 연관 검색어에 ‘송다은 클럽’ 등이 뜰만큼 ‘클럽 죽순이’로 오해받은 바 있다. 

이에 승리는 “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스트레스성 장염에 걸렸다고 합니다”라고 송다은을 위해 해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승리랑 어떻게 아는 사이지?”, “이 인맥 무엇..되게 신기하다”, “핱시 다들 인맥 장난 아니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다은은 빅뱅(BIGBANG) 승리와의 관계에 대해 “오빠와는 제가 학생 때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