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달의 소녀 yyxy, 소녀감성의 화보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달의 소녀 yyxy가 소녀감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2016년부터 매월 한 명의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완전체가 결성되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신개념 대형 데뷔 프로젝트 ‘이달의소녀’는 영국 데이즈드에서‘이례적이고 독보적인 걸그룹’으로 호평을 받으며 완전체 데뷔가 기다려 지는 차세대 신예 아티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진행된 뮤직비디오 상영회를 통해 팬들과 만나 완전체의 모습을 공개했으며 공식 팬클럽명 ‘오빛’(Orbit)을 공개하고 오는 8월 19일, 약 2년 간 이어진 데뷔 프로젝트의 종착지인 완전체 데뷔 콘서트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뷔 후 처음 경험하는 화보 촬영이 어색했는지 긴장감에 굳어 있던 멤버들은 시간이 지나자 점점 생기를 찾으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을 밝게 빛내었다. 올리비아 혜는 “처음이었는데 멤버들과 함께 하니까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라며 소감을 이야기했다.

M KWAVE 화보

 
4명의 멤버가 통통 튀는 스파클링 같은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이달의 소녀 yyxy’ 가 직접 말하는 매력 포인트로 고원은 “특이한 목소리”, 올리비아 혜와 이브는 “반전 매력”, 그리고 츄는 “동그란 얼굴” 이라며 짧지만 이달의 소녀 yyxy를 아는 팬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매력 포인트를 이야기했다.
 
곧 날아갈 것만 같은 나비를 닮은 고원, 뽀짝한 귀여움이 펭귄과 닮은 츄, 차가워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정 많고 온순한 속내의 늑대를 닮은 올리비아 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헤엄치는 백조와 닮은 이브. 각자를 상징 동물들과 싱크로율100%를 자랑했다.

M KWAVE 화보

 

완전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달의 소녀 yyxy’ 멤버들은 “저희의 목소리를 대중분들께 들려드리고 마음을 가사로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요. 현아 선배님, 아이유 선배님, 선미 선배님, 유빈 선배님 등등 멋진 선배님들을 보며 꿈을 키워왔던 것처럼 저희를 보며 꿈을 키우는 친구들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대세 걸그룹이 누구인지 물으면 단번에 이달의 소녀의 이름이 나왔으면 좋겠고요”라며 데뷔 후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한 진지한 생각을 패기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이달의 소녀 yyxy멤버들은 “’love4eva’로 열심히 활동을 했는데 매번 저희를 보러 와주시는 팬 분들에게 좋은 기운과 에너지를 얻고 있어요. 팬 분들께서 저희에게 해주시는 말 중에 ‘너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이 너희를 사랑해’ 라는 말이 있어요. 저희도 똑같이 팬 분들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걸 말씀 드리고 싶어요. 완전체까지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사랑 합니다”라며 감사함을 드러내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