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명수, 태국 첫 단독 팬미팅 성료…‘태국 팬들과 즐거운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태국에서의 첫 단독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명수는 지난 11일 태국 방콕에서 ‘KIM MYUNG-SOO 1ST SOLO FANMEETING IN BANGKOK’이라는 타이틀로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김명수는 현지 유력 매체들과의 기자회견을 갖고 태국 공식 방문을 알렸다.
 
오프닝 곡으로 드라마 ‘군주’ OST ‘내가 아니라도 좋아’를 부르며 등장한 김명수는 뜨거운 환호로 반겨주는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며 팬 미팅을 시작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방문 소감과 작품 이야기로 진솔한 토크를 이어가는 한편, 정성스럽게 준비한 태국어로 인사를 전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이날 김명수는 태국 팬들과 교감하기 위해 팬들의 질문을 받아 진행하는 포스트잇 이벤트와 'OX 게임' 코너 등을 마련했다.
 
또한 No More, LOVE U LIKE U, Talk n Talk, 지난날 등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명수는 하이터치까지 3시간에 가까운 시간 동안 팬 미팅 내내 다정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주며 현지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진심을 다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친밀하게 소통하고 감사함을 표현하는 모습에 팬들은 매 순간 감동했고, 이에 보답하듯 태국 팬들 또한 깜짝 이벤트 영상을 준비해 김명수를 감동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명수는 팬 미팅을 마친 후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태국어로 “너무 재미있었고, 감사합니다. 태국에서 또 봐요, 사랑해요.”라는 소감을 전해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월드 팬미팅을 진행 중인 김명수는 태국에 이어 오는 9월 대만과 뉴욕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