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죽겠다’ 아이콘(iKON)과의 만남…‘초통령의 귀환’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8.08.13 18: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초통령 아이콘(iKON)이 귀환했다.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신곡 ‘죽겠다’로 컴백한 초통령 아이콘과의 만남이 공개된다.

지난 1월 ‘사랑을 했다’ 이후 다시 돌아온 아이콘. 섹션의 대표 아이코닉 박슬기와 신입 아나운서 이영은은 아이콘과의 만남을 앞두고 설레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 작곡을 직접 했다는 리더 비아이! 멤버가 많은 만큼 각 멤버의 목소리를 염두해 파트배분을 했다고 한다. 피 튀기는 파트배분에 대해 멤버 진환은 그럴 것이 없다며 파트배분은 독단적(?)으로 비아이의 선택이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아이콘(iKON) / MBC ‘섹션TV 연예통신’
아이콘(iKON) / MBC ‘섹션TV 연예통신’

진환-섹시=0의 공식 팀내 맏형이자 막내스러움을 담당하는 맏내 진환은 섹션을 위해 어깨를 드러내고 섹시함을 선보여 현장을 녹여버렸다는 전언이다. 김진환만의 섹시버전 ‘1 더하기 1’ 귀요미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셀카장인으로 알려진 멤버 윤형은 셀카 비법을 공개해달라는 박슬기의 말에 단번에 무대로 나서 포토제닉한 모습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셀카장인 윤형에 맞서는 애교장인 동혁과 바비의 애교타임 역시 아이콘 멤버를 제외한 스태프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이콘만의 재기발랄함을 볼 수 있었던 즐거운 인터뷰 현장은 오늘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