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호정, 메이크업 쇼 통해 모델포스&심쿵미모 되찾은 비하인드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우 이호정이 메이크업 쇼를 통해 미모를 되찾으면서 러브라인에 시동이 켜졌다. 
 
이호정은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극 중 소탈한 성격과 외모로 ‘중성’ 취급을 받지만 근성 하나로 무장한 열혈 사회부 기자 이현수로 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20화에서는 지은한(남상미 분)의 동생 지수한(강훈 분)이 어머니가 운영 중인 화장품 대리점의 신제품 홍보 겸 판촉행사를 위해 메이크업 쇼를 준비중인 가운데, 미리 섭외해 둔 모델이 연락이 두절되자 우연히 현장을 찾은 현수를 대타로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화장이라고는 하지 않는 수더분한 현수는 모델의자에 난감하게 앉은 채 당황했다. 수한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색조 화장까지 부드럽게 이어갔고, 메이크업이 끝나고 거울을 본 현수는 달라진 얼굴에 믿을 수 없다는 듯 “대박! 이거 내 얼굴 맞아요?"라며 수줍어했다. 이에 수한은 "어머니한테 감사해야겠어요. 무지 근사한 얼굴이에요”라고 말해 현수를 두근거리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

 
현수는 명함을 달라는 수한에게 존경의 의미를 담아 명함과 함께 뜨겁게 손을 덥썩 잡고는 "제가 이 금손 삽니다"라고 말했고,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시동이 켜졌다. 
 
이호정은 이 날 촬영을 위해 덥수룩한 파마 머리를 대충 묶고 민낯에 가까운 화장기 없는 얼굴로 촬영 현장을 찾아 극 중 캐릭터에 완벽 몰입된 모습이었다. 이어 메이크업을 받은 후 다시 모습을 비친 이호정은 모델 출신답게 180도 변신했다.  
 

평소 바쁜 일상으로 인해 꾸미지 않는 수더분한 사회부 기자 현수에서 수한을 설레게 한 아름다운 비주얼로 드라마틱하게 변신한 이호정의 숨은 노력이 캐릭터에 생동감과 입체감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한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한 지은한이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