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바다경찰’ 김수로, “유라는 최고의 막내…소통이 너무 잘 되는 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바다경찰’ 김수로가 함께 출연한 유라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바다경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김수로, 조재윤, 곽시양, 걸스데이 유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유일한 홍일점이자 막내인 유라는 팀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김수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수로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팀의 맏형인 배우 김수로는 “유라는 정말 최고의 막내다”라며 “우선 소통이 잘 됐고 편했다. 나와 너무 잘 맞았다. 유라가 웃으면 일단 우리 셋은 다 웃는다”라고 말해 훈훈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그는 “우리가 뭐 먹자 해도 유라가 다른 것 먹자고 하면 그걸 먹는다. 에너지를 주는 친구인 것 같다. 후천적인 노력이 아니라 선천적으로 타고났다. 워낙 착하고 주변을 밝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유라는 “오빠들이 굉장히 많이 챙겨주셔서 너무 많은 힘을 얻었다. 제가 수로 오빠와 팀이 될 때가 많았는데 성향이 비슷한 부분이 많았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케미가 방송에서 재미있게 나올 것 같다”고 답했다. 

걸스데이 유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걸스데이 유라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각자의 역할을 묻는 질문에 유라는 “수로 오빠는 아빠 같으면서 오빠 같은 느낌이었고 재윤 오빠는 엄마 같았다. 별명이 조 엄마다. 시양 오빠는 정말 자상하게 잘 챙겨줬다. 나는 말 그대로 막내였고 여동생 느낌이 가득했던 것 같다”며 밝게 대답했다.

이어 조재윤은 “촬영을 해보니까 역할 분담이라기보단 파출소 안에 있는 팀원이 통솔하에 얼마나 민첩하게 행동하느냐가 중요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나는 구조할 때 CPR 담당이었고 안전요원으로 계속 활동했다. 제일 머리를 안 쓰고 몸으로 해야 되는 일들을 도맡아서 했던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재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재윤 / 톱스타뉴스 정송이 기자

마지막으로 “요리 담당을 시양이가 많이 했었다. 그리고 수로 형님이 해주신 한 끼 식사가 있었는데 너무나 간단하고 쉬운데 맛이 일품이었다. 방송 보시고 나서 집에서 꼭 해보시길 바란다. 강력 추천한다”고 말해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MBC에브리원 ‘바다경찰’은 ‘시골경찰’ 시리즈의 4부작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며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연예인들이 해상경비, 해난구조, 해상 환경 보존 등 바다를 지키는 각종 업무를 맡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오늘(1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