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건 반장’ 20대 여성 집단폭행하고 살인-유기한 혐의로 5명 구속, 틈나는 대로 시신 부패 확인하기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13일 ‘사건 반장’에서는 군산 빌라에서 암매장 시신으로 발견된 20대 여성의 사건을 다뤘다.
이 군산 빌라에서는 집주인 부부와 연인 등 6명이 동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집주인 부부가 SNS에 동거인을 구한다는 광고를 올렸고 피해자 여성도 이에 동참한 것이었다.
피의자 5명은 피해자 여성이 청소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2달 동안 상습폭행했다.
피해자 여성은 임대료를 내지 못해 집안 일을 맡았고 지적 장애가 있었다.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집주인 부부 중의 부인은 이미 중고물품 사기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고 있어서 애초부터 사기범행을 목적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인 게 아닌지 의심을 받고 있다.
피의자들은 20km 떨어진 야산에 시신을 암매장했고 틈만 나면 야산에 찾아가 부패 정도를 확인했다.

그러다 지난 6월, 폭우로 시신 일부가 노출되자 시신을 훼손하고 여행용 가방에 담아 재차 매장한 치밀함도 보였다.
피의자 중 1명이 범행 사실을 떠들고 다니는 바람에 이들 5명은 덜미가 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JTBC ‘사건 반장’은 매주 평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