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동근 아내 전인화, 알고보니 엄태웅 아내 윤혜진 외숙모 ‘로열 패밀리’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8.13 10: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엄태웅 아내 윤혜진이 과거 방송에 출연해 ‘로열 패밀리’를 공개했다.

지난 2015년 윤혜진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가족 관계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윤혜진은 외숙모 전인화를 처음 본 상황을 공개했다. 

전인화의 미모에 홀려버린 어린 초등학생 윤혜진은 “너무 예뻐서 못 가겠어요”라고 답해 외숙모의 미모를 밝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캡처
엄태웅 아내 윤혜진 /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캡처

최근 전인화는 남편 유동근을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인증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전인화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유동근 배우의 깜짝 생일 파티 현장이다. 전인화는 “미연 씨 효섭이 생일은 인화가 챙길게요. 무더위 날려버릴 빙수가 왔어요~ ‘같이 살래요’ 스태프, 배우 파이팅!”이라는 센스 있는 문구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내고 있다.

전인화 남편 유동근 / 이매진아시아 제공
전인화 남편 유동근 / 이매진아시아 제공

이날 전인화가 보낸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은 유동근의 얼굴에선 미소가 떠나지 않았고 드라마 팀과 함께 하나 뿐인 특별한 생일을 맞이했다.또한 밤늦게까지 촬영이 진행되고 있던 상황에서 전인화의 깜짝 선물을 받게 된 ‘같이 살래요’팀은 잠시나마 더위를 삭히며 더할 나위 없이 행복 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KBS2 ‘같이 살래요’는 매주 주말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