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장혁진, KBS ‘러블리 호러블리’ 출연 확정…“기대를 한 몸에 받는 작품에 출연해 기쁘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8.13 0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장혁진 KBS ‘러블리 호러블리’에 출연을 확정, 맛깔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장혁진는 필립(박시후 분)의 소속사 대표 역할 역을 맡았다. 

그가 분할 강태식사장역는  카리스마 있고  배우를 사람으로 보지않고 철저하게 투자와 이율 창출의 도구로 보는 인물이며, 점 마니아로 회사 일에 대해 모든 결정을 점사에게 의지한다

더불어  필립(박시후 분)과 티격태격하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과 남다른 패션센스와 웃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한다.

장혁진는 최근 영화 ‘나를 기억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라이브’ 등을 비롯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준 바. 이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는 어떤 색깔 있는 캐릭터를 보여줄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장혁진는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좋은 작품에서 멋진 배우들과 연기하는 만큼 저 역시도 시청자 분들이 즐겁게 드라마를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했다.

장혁진 / 엘리펀엔터테인먼트
장혁진 / 엘리펀엔터테인먼트

이처럼 장혁진는 ‘러블리 호러블리’는 물론 개봉을 앞둔 영화 ‘진범’까지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매작품마다 대체불가한 씬스틸러로 사랑받아온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장혁진의 감칠맛 나는 변신은 13일 오늘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