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씨엔블루 관심 독차지한 미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FNC 연습생 미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tvN ‘청담동 111’ 2회 방송에 출연,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의 관심을 독차지 한 그는 ‘청담동 111’ 방송 직후 연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다.
 
‘청담동 111’은 소속사의 리얼 라이프를 최초로 다루는 화제작으로, 지난 28일 방송에서는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가 팀을 나눠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연습생들을 멘토링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유일한 여자 연습생 출연자인 미미를 두고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와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멤버들이 큰 관심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FT아일랜드 뮤직비디오 / '청담동 111' tvN
FT아일랜드 뮤직비디오 /
FNC의 연기 파트 연습생으로 출연한 미미는 FT아일랜드 팀이 되어 멤버들의 멘토링을 받았으며, FT아일랜드 신곡 ‘미치도록’ 뮤직비디오에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과 함께 남녀 주인공으로도 출연했다. 첫 데뷔작인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그는 특유의 애절한 눈빛과 감정 연기를 펼치며 차세대 청순미인의 등장을 예고하기도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청담동 111보니 FT아일랜드- 씨엔블루 미미 아끼더라~’ ‘청순 미녀, 리틀 손예진 느낌~’, ‘미미, 민낯도 예쁘네’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획사의 24시를 다루는 리얼 드라마 ‘청담동111’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10분 tvN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