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인제대교 추락 사망 사건의 목격자, 마네킹을 던진 사람을 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11일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에서는 15년 전, 인제대교 추락 사망 사건을 다뤘다.
15년 전, 김지현 씨는 실종 신고 불과 4시간 만에 인제대교에서 알몸 상태로 엎드린 채 시신으로 발견됐다.
당시 다리 아래에서 발견됐지만 시신의 손상이 크지 않아 경찰은 타살 가능성을 염두에 뒀다고 한다.
시신이 발견되고 한 달 뒤에 제보가 왔다. 시신이 발견된 반대 쪽에 흰색 마티즈를 봤다는 견인차 기사의 제보였다.
유류품도 발견되지 않고 마티즈 운전자도 찾지 못한 채 오로지 시신만 남은 상황으로 미제로 남은 사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캡처

제보자는 누군가 마네킹이라고 생각하는 물건을 집어던지는 장면을 봤다고 말했다.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마네킹의 모습은 옷은 전혀 걸치지 않았고 머리카락이 길었다.
마네킹을 버린 남자는 키가 조금 크고 다마스 화물차가 옆에 있었다고 한다.

제보자는 그날 날씨 등도 기억했지만 시기는 기억을 못 하고 있었다.
전문가들은 마네킹이라는 특정 인식을 하고 있어서 제보자의 증언이 신빙성이 있다고 말한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