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박원숙, 박준금-김영란에 폭발 ··· “이것들이 나이 값도 못하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박원숙이 폭발했다.

 

 


11일 방송된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떴다! 그녀! 같이 살기 좋은 날 편’이 방송됐다.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캡처
KBS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캡처

 

남궁옥분이 남해하우스에 방문했다. 박원숙, 박준금, 김영란, 남궁옥분, 김혜정은 함께 일을 하기 시작했다. 김혜정과 남궁옥분은 남해하우스 돌담 밑에서 봄맞이 나무 옮기기를 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한참 열심히 나무를 옮기던 남궁옥분이 여행가고 맛있는 거 먹는 때가 아닌 일하는 시기에 온 것을 후회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 김영란과 박준금은 열심히 텃밭을 정리했다. 그런데 박원숙과 김혜정, 남궁옥분이 나무 옮기기를 마치고 텃밭에 도착했을 때였다.

 

 

텃밭은 정리가 된 것이 아니라 완전히 쥐가 파먹은 듯한 상태가 되어 있었다. 뭘 심을 준비가 된 것이 아니라 완전히 들쑤셔진 상태가 된 텃밭을 본 박원숙이 폭발했다. 텃밭의 상태를 본 남궁옥분은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 박원숙은 폭발해서 연신 박준금과 김영란에게 화를 냈다. 김혜정과 남궁옥분이 돌을 고르고, 삽질을 하면서 열심히 텃밭을 다시 정리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KBS1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