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상식 밖의 사람들, 맛집 국물에 분뇨-소변 넣은 이웃-태국사원에서 엉덩이 사진 올린 男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왜 저러고 살아? 상식 밖의 사람들’이 나왔다.
 
11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왜 저러고 살아? 상식 밖의 사람들’의 차트를 공개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이읏 맛집에 오물 넣은 사람이 나왔는데 어느 날 부터 국물 맛이 이상하다는 손님들의 제보가 들어왔다.
 
그래서 CCTV를 확인 해보니 이웃집 남자가 국물냄비에 무언가를 넣고 소변을 보는 장면이 나왔다.
 
이웃 식당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집에서 장사가 잘되는 것에 질투를 한 이웃식당 주인이 소변과 분뇨를 넣어서 경악케 했다.
 
11위는 태국 사원에서 셀카 찍은 男커플이 나왔는데 이 커플은 태국의 사원에서 엉덩이를 보이는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렸다.
 
그들은 공공장소 음란행위로 체포되고 음란물 유포 행위와 종교시설 외설행위로 강제 추방됐다고 했다.
 
10위는 대저택에 사는 아내와 남편이 소개됐는데 10개월 전 부부싸움으로 쫒겨난 남편이 마당에서 노숙자 모습으로 살게 됐다.
 

남편은 노인으로 당뇨병과 합볃증으로 거동을 못해서 이웃주민들이 안타까워하는 모습이 나왔다.
 
또 9위는 개가 부러운 남자가 소개됐는데 개가 부러운 남자는 달마시안 개의 옷을 입고 개처럼 산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