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비투비(BTOB) 서은광, “군입대, 잘하고 돌아오겠다...눈물 겨우 참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비투비(BTOB) 서은광이 여운 깊은 솔로 무대로 팬클럽 멜로디를 울렸다.

1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비투비(BTOB)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 THIS IS US-’의 첫 날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비투비는 단체곡은 물론,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 솔로 무대로 팬들과 호흡했다.

오는 21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서은광은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를 선곡해 입대를 앞둔 자신의 마음을 노래로 고백했다. 

무대에 등장한 영상에는 서은광의 유년시절 사진부터 비투비 활동 당시 사진이 함께 채워졌다.

비투비(BTOB) 서은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비투비(BTOB) 서은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무사히 노래를 마친 서은광은 “눈물 나는데 겨우 참았다. 무슨 노래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내 무대에서는 언제나 지금의 심정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지금 가장 부르고 싶은 노래가 뭘까 생각하다가 이 노래가 생각나서 불러봤다”면서 “여러분들 언제나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 잘하고 돌아오겠다. 내 메시지가 잘 전달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혁 역시 1990년생으로 군 입대가 멀지않은 시점. 이민혁은 "이번 콘서트가 생각을 다시 하게 해주는 콘서트였다. 이전을 돌이켜보니 참 그때는 꾸도 많고 젊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비투비(BTOB)는 10일을 시작으로 오는 12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총 3만 6천명의 관객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