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올 여름 휴가지 추천 ··· 천연 워터슬라이드 즐길 수 있는 경북 ‘동산계곡’, 강원도 ‘송지호 해수욕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 경북 동산계곡과 강원도 송지호 해수욕장이 소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경북 동산계곡과 강원도 송지호 해수욕장을 여름 휴가지로 추천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경상북도 팔공산 안에 있는 동산계곡은 물 좋고 공기 좋은 여름 휴가지이다. 동산계곡은 뒤로는 산, 앞으로는 얕은 계곡물이 흘러서 휴식을 즐기는 장소로는 명당 중의 명당이라 할 수 있다. 또 이곳은 천연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동산계곡의 쳔연 워터 슬라이드는 초보자 코스가 따로 있다. 초보자 코스는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다고 한다. 천연 워터 슬라이드를 즐기는 사람들은 워터파크의 워터 슬라이드와 비교할 수 없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두 번째로 소개된 휴가지는 강원도 고성에 있는 송지호 해수욕장이다. 송지호 해수욕장은 수심이 얕아서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송지호 해수욕장에서는 오징어와 방어를 바다에 풀어서 맨손으로 잡는 이벤트를 벌이기도 한다. 이 이벤트의 참가비는 15000원이며, 잡은 오징어와 방어는 모두 가져갈 수 있다.

 

 

 

송지호 해수욕장은 해수욕 장소와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분리되어 있는 유일무이한 해수욕장이기도 하다. 오늘 방송에서는 송지호 해수욕장 수상레저 존에서 서핑을 즐기는 시원함을 만끽하는 60대 남성이 카메라에 포착되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금일 ‘생방송 오늘저녁’은 저녁 6시 20분, MBC에서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