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원찬, 8/10 데뷔 EP ‘반복’ 피지컬 발매…‘떠오르는 R&B 신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구원찬의 데뷔 앨범이 피지컬CD로 재발매된다.

10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측에 따르면 구원찬이 8월 10일, 작년 9월 발매한 자신의 데뷔앨범 EP[반복]을 피지컬 CD로 재발매 한다. 

더불어 [반복]앨범에 대한 짧은 스토리와 수록곡 ‘동화’, ‘감정관리’, ‘Sweether’, ‘행성’의 라이브가 담긴 오피셜 라이브 비디오가 함께 공개된다.

구원찬 ‘반복’ 티저이미지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구원찬 ‘반복’ 티저이미지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구원찬은 꾸준하게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며 국내 R&B신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구원찬의 첫 데뷔 앨범인 EP[반복]은 구원찬이 앞으로 구상하고 있는 앨범 [빛], [확인] 중 첫번째 스토리로 ‘성화’라는 꽃을 찾기 위해 여러 행성을 여행하면서 벌어지는 반복적인 과정을 담고있다. 여기서 꽃은 사랑하는 사람일수도 있고 목표일 수도, 구원찬이 쫓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소속사 피치스레이블은 “구원찬의 첫 데뷔앨범인 [반복]의 오피셜 라이브 비디오 공개와 피지컬 CD를 재발매함으로써 앞으로 구원찬이 보여줄 자신만의 음악스토리의 시작을 다시금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그 첫 시작인 ‘반복’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금 재조명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원찬 EP[반복] 피지컬은 오늘(10일)부터 예스24, 알라딘, 향뮤직, 교보문고, 인터파크, 웨스트브릿지레코드, 미디어신나라, 김밥레코즈를 통해 온, 오프라인 판매가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