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랜드’ 쯔위, 반려견 구찌와 셀카 “보고 싶었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트와이스(TWICE) 쯔위가 반려견을 공개했다.

최근 쯔위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웃는 구찌. 서서 자기도 하고 엉덩이 올려서도 자기도 하는 구찌. 그리고 눈 크게 쳐다봐주는 구찌 사진 가져왔어요~보고 싶었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쯔위는 반려견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표정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트와이스(TWICE) 공식 인스타그램
트와이스(TWICE) 공식 SNS

한편, 쯔위가 속한 트와이스(TWICE)를 이번에는 영화로 만난다.

트와이스의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TWICELAND)’가 개봉돼 관객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트와이스랜드’의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가 올해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로 올 하반기 CGV 스크린X로 개봉한다.

트와이스는 일본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라는 타이틀로 현지서 첫 아레나 투어도 진행한다. 9월 29일과 30일 치바 마쿠하리 이벤트홀을 시작으로 10월 2일과 3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12일~14일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 16일과 17일 도쿄 무사시노무라 종합 스포츠 프라자 메인 아레나 등 일본 4개 도시, 9회 공연으로 현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Tag
#쯔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