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화정, 스포츠 경기까지 접수…‘솔로 데뷔 전부터 종횡무진 대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추화정이 각종 스포츠 경기장을 찾으며 자타 공인 ‘응원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10일 아이컨텍컴퍼니에 따르면 추화정은 오는 11일 충남 보령시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보령·한국도로공사컵 여자 프로배구대회(KOVO컵)’에서 축하 공연을 펼친다.

이날 추화정은 매력 넘치는 축하 공연을 통해 배구장을 찾은 수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에너지를 선사, 뜨거운 응원 열기를 더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추화정/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추화정/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공연을 앞두고 추화정은 평소 여자배구의 열혈팬임을 밝히며, “여자배구만의 스릴은 직접 경기장에 찾아와야만 느낄 수 있다. 앞으로도 선수들을 힘차게 응원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추화정은 뛰어난 보컬 실력뿐 아니라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배구 이외에도 농구 등 각종 스포츠 경기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화정은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주목받은 데 이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솔로 데뷔를 앞두고 앨범 작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